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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을 내다보면 납입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청구된 취득세 항목에 대하여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었다는 납부확인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선 두가지 방법을 다룰텐데, 첫번째는 관할지역의 담당부서를 방문하거나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수수료는 무료이며 본인이라면 주민등록증,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또한, 위택스를 통해서도 지방세 조회가 가능하며 프린터 출력도 가능하니 종이문서로 보관해야 한다면 인쇄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취득세 납부확인서 어떻게 뽑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집에서도 간편히 발급 가능하므로 모를시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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