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한도를 올리거나 결제 잔액을 알고 싶다면 상담원연결 혹은 ARS 응답기를 통해서 본인에 한해 조회할 수 있는데요.
KB Card의 공식 안내를 캡쳐해봤으니 전화번호 모르셨다면 참고하세요.
▼ 대표 연락처와 사용등록/분실신고/해외전용/영어 및 중국어 등 통화 목적에 따라 다양한 라인이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회원은 0번을 눌러 기계가 아닌 직원과 바로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구요.(그 외 명세서 열람•입금 확인•체크 신청은 24시 연중무휴 운영)
또한, 굳이 유선으로 문의하지 않더라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여 동일한 업무를 볼 수 있으니 가장 편리한 방법을 찾으시면 될 듯 합니다.(공인인증서가 필수인 점을 빼면 오히려 더 빠르고 간편하더군요.)
이상 국민카드 상담원연결 팁이었습니다.
댓글